♣ 본 교회는 특정 교단에 소속되지 않은 독립교회로서 복음주의 전통에 따른 다음과 같은 가르침을 믿습니다.

1. 우리는 성경에 기록된 성삼위 하나님을 믿습니다.
성부와 성자와 성령은 본질과 목적과 성품이 동일하신 인격체 하나님이십니다. 성삼위 하나님은 만물을 창조하셨으며, 완전한 능력과 지혜로 우리의 구원을 함께 이루시고 완성하시는 영원하시며 거룩하신 하나님이십니다.

2. 우리는 성경이 하나님께서 인류의 구원을 위해 보여주신 영감된 경전임을 믿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서 자신을 드러내시고, 구원의 길을 밝히시며, 신자들의 삶을 지도하십니다.

3.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께서 세상에 보내신 유일한 구주이심을 믿습니다.
◑ 예수 그리스도는 동정녀 마리아에게서 인간으로 태어나셨으며 십자가에서 모든 죄인을 위한 대속의 희생제물이 되셨습니다.
◑ 예수 그리스도는 부활 승천하셨으며 지금부터 영원토록 우주의 왕으로서 하나님 우편에 좌정해 계십니다.
◑ 예수 그리스도는 인간의 죄로 타락한 이 세상을 온전히 회복하기 위해 다시 재림하실 것입니다. 그때, 그를 믿지 않는 악인들은 심판을 받아 멸망하고, 주 예수를 믿는 신자들은 새 하늘과 새 땅에서 주님과 함께 온 세상을 다스리며 영원한 생명을 누릴 것입니다.

4. 우리는 구원의 진리를 깨닫게 하고 그리스도의 부활 능력을 체험하도록 성령께서 활동하심을 믿습니다.
성령은 죄인들을 그리스도께로 인도하며 개별 성도와 교회에 임재하십니다.

5.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대속과 부활을 믿고 그리스도를 자신의 주님으로 받아들인 자는 누구나 구원을 받는다고 믿습니다.

6. 성령으로 거듭나고 믿음으로 의롭게 된 자들은 주 예수의 삶을 본받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Share Button